본문 바로가기

꿀팁

[대학생 돈 버는법] 네이버 영수증 적립해서 네이버페이로 돈처럼 사용하기



식당에서 계산 후에 ‘영수증은 버려드릴까요?’ 하면 망설이지 않고 “네” 하시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.

영수증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? 그냥 영수증을 휴대폰 카메라로 찍어 인증하기만 하면 한 영수증 당 500원도 벌 수 있답니다.


인증 방법

 

일단 간단하게 네이버 앱에서 인증하실 수 있는데요.
검색창에 ‘네이버 마이플레이스’라고 치시고 들어가시면, 중앙에 ‘영수증 인증’ 이라는 버튼이 있어요.


눌러서 사진을 찍거나 갤러리에서 사진을 불러오면 알아서 영수증을 스캔하고, 지점명과 메뉴가 맞는지 확인한 다음 포인트가 지급됩니다.

첫 방문인 장소에서의 인증은 50원, 그 이상 방문한 장소에서의 인증은 10원입니다. 너무 적어서 실망하셨나요? 그래서인지 지금 네이버에서 이벤트로 1회, 3회, 5회, 7회, 10회 인증 때 추가로 500원씩 더 지급하고 있습니다


저는 지금까지 총 4000원 정도 모았는데요~ 그냥 버려졌을 영수증들을 인증만 해줬더니 이렇게 다시 돈이 되어 돌아오니 정말 쏠쏠합니다! 또 생각보다 많은 영수증들을 하루에 모을 수 있어서 이게 한 달만 해도 꽤 된답니다.

모은 포인트는 네이버페이에 쌓이게 됩니다. 안타깝게도 다른 계좌로의 전환은 불가능합니다. 그래도 요즘 네이버페이 많이들 사용하시니까 포인트가 쌓이는 만큼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세요^^

다른 기능

 

지금 베타버전이 종료되어 서비스의 변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~ 이제 네이버지도에서도 찾을 수 있네요!

네이버지도 앱에서 My탭 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내가 갔던 장소나 리뷰들로 나만의 지도를 만들 수 있어요! 사실 내가 갔던 맛집이나 관광지들을 다 모아서 한 눈에 볼 수 있는 앱을 찾고 있었는데 이 기능을 잘만 활용하면 네이버지도에서 다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네요!